본문 바로가기

Book

고객이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고객이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더 나은 금리조건 때문에 신규계좌를 만드는 사람은 전체의 3%,
62%는 더 좋은 서비스와 편리함 때문에 신규계좌를 만든다.
다른 은행들이 3%를 놓고 경쟁한다면
우리는 이 62%를 위해 경쟁하겠다.

- Commerce Bank CEO, Bernon Hill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수대 위의 까치  (0) 2010.02.17
긍정은 무한한 힘을 가지고 있다   (0) 2010.02.17
법성게  (0) 2010.02.12
덕이 없는 재능은 위험하다 - 덕승재(德勝才)의 원리   (0) 2010.02.11
비주얼 컬처 (VISUAL CULTURE)  (0) 2010.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