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 SERI는 10,351명에 대한 인터넷 설문 결과와 전문가 의견을 바탕으로 10大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2008년 국내 소비환경은 '스트레스', '불확실성', '불신'이란 키워드로 요약할 수 있다. ①촉각형 휴대폰 ②베이징 올림픽 스타 ③교통요금 결제 서비스 ④인터넷 토론방 ⑤베토벤 바이러스 ⑥리얼 버라이어티 쇼 ⑦닌텐도 Wii ⑧넷북 ⑨기부 ⑩소비자고발 프로그램 |
목차 | Ⅰ. 히트상품으로 본 2008년 소비트렌드 Ⅱ. 10大 히트상품 부록 : 설문조사 결과요약 |
'Resear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특허청 재심사청구제도 도입 (0) | 2008.12.19 |
---|---|
녹색성장 진정성의 소통 (0) | 2008.12.19 |
미국 통화정책의 전개방향 (0) | 2008.12.17 |
유영구 전 명지학원 이사장 (0) | 2008.12.17 |
중국의 수출시장과 상품의 구조변화 (0) | 2008.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