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earch

2008년 10대 히트상품

SERI는 10,351명에 대한 인터넷 설문 결과와 전문가 의견을 바탕으로 10大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2008년 국내 소비환경은 '스트레스', '불확실성', '불신'이란 키워드로 요약할 수 있다. ①촉각형 휴대폰 ②베이징 올림픽 스타 ③교통요금 결제 서비스 ④인터넷 토론방 ⑤베토벤 바이러스 ⑥리얼 버라이어티 쇼 ⑦닌텐도 Wii ⑧넷북 ⑨기부 ⑩소비자고발 프로그램
Ⅰ. 히트상품으로 본 2008년 소비트렌드
Ⅱ. 10大 히트상품
부록 : 설문조사 결과요약

081217 2008년 10대 히트상품.pdf

 

081217 2008년 10대 히트상품.pdf
0.8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