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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earch

브랜드 약자의 브랜드 전략

품질과 기술이 뛰어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중소기업 브랜드라는 이유로 시장에서 실제 가치보다 낮게 평가받는 ‘중소기업 디스카운트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 이에 본 연구에서는 '브랜드 약자'인 중소기업에 적합한 브랜드 전략을 도출하기 위하여 정량 및 정성적 평가를 통하여 선별한 73개 우수 중소기업 브랜드 사례를 분석하였다.
Ⅰ. 중소기업 브랜드 경영의 필요성
Ⅱ. 브랜드 약자의 브랜드 강화 방안
Ⅲ. 시사점
별첨1. 분석 대상 중소기업 리스트
별첨2. CEO 대상 설문조사 결과

090202 브랜드 약자의 브랜드 전략.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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