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고객을 감동시킬 것인가? |
"고객 감동 비결은 간단하다. 감동한 직원은 감동한 고객을 창출해낸다. 감동한 직원은 상사와 경영진을 신뢰하고, 자기일과 조직에 자부심을 느끼며 일에서 보람과 재미를 느낀다. 즉, 일을 즐기면서 하고 헌신적으로 하면서 고객을 감동시킨다." - 미국 경영대상, 수상 기업(페덱스, 제록스외) 대표 |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희들 무덤에 침을 뱉으마 (0) | 2008.12.28 |
---|---|
누군가가 필요하다 (0) | 2008.12.23 |
월스트리트 게임의 법칙 (0) | 2008.12.22 |
불평이 좌절이 되고 (0) | 2008.12.22 |
철강왕 카네기의 경영자론 (0) | 2008.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