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 디지털기술 및 인터넷의 영향으로 미디어 빅뱅이 가속화되고 있다. 미디어간 융합과 영역파괴 등 '미디어 스크램블' 현상이 심화되고, 신·구 미디어간 명암도 엇갈리고 있다. 미디어산업은 모바일 인터넷 및 인터넷 영상시대가 본격화되고, 업계의 주도권 경쟁이 심화되는 2010년대에 이전보다 큰 변화를 맞을 전망이다. |
목차 | Ⅰ. 미디어산업의 패러다임 변화 Ⅱ. 미디어업계의 변신 Ⅲ. 미디어산업의 성공조건 Ⅳ. 시사점 및 제언 |
'Resear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융안정자금 133조, 시중자금 '돈맥경화' 왜 안풀리나 (0) | 2008.11.22 |
---|---|
정성스런 중매쟁이가 돼라 (0) | 2008.11.21 |
남영선 한화 대표이사 (0) | 2008.11.20 |
PC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넷북' (0) | 2008.11.18 |
직장인 91%, 경기침체로 이것 필요성 더 느껴 (0) | 2008.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