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고객에게 물어보지 마라!

고객에게 물어보지 마라!
고객에게 물어보지 마라! 고객은 알고 있는 것이 없다.
누군가에게 유익한 것을 만드는 것은 전적으로 생산자에게 달려있다.
모든 고객은 여태까지 무엇을 만들어 본 적이 없는 사람들이다.
고객이 무엇을 사고 싶어 하는지의 예측은 생산자가 해야 할 업보이다.

- 품질경영의 대가, W.E Deming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는 크게 생각할 필요가 있다   (0) 2009.04.23
난국은 당신의 벗이다   (0) 2009.04.22
말에는 예언자적 힘이 있다   (0) 2009.04.20
유림 4  (0) 2009.04.18
인품이란 일종의 습관이다   (0) 2009.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