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고객, 주주 중에서 누가 가장 중요합니까?
직원, 고객 주주 중에서 누가 가장 중요한가?
나에게는 처음부터 문제가 되지 않았다.
직원이 첫째이기 때문이다.
직원이 행복하고, 만족하며, 헌신적이고 에너지가 충만하면
고객에게 서비스를 잘하게 된다.
고객이 행복하면 그들은 다시 오게 된다.
그러면 그것이 주주도 행복하게 만든다.
-사우스웨스트 항공 허브 캘러허 전 회장, 창립 25주년 기념식사 中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적(夷狄), 그리고 문명(文明) 사이 (0) | 2012.02.29 |
---|---|
어려운 목표가 성공을 이끈다. (0) | 2012.02.29 |
세상에서는 주로 낙관론자들이 승리한다. (0) | 2012.02.27 |
스승의 빈자리 (0) | 2012.02.24 |
비관론자와 낙관론자의 차이 (0) | 2012.02.24 |